
팔로워 이천 명 정도로 처음 광고를 시작하신다면
관심사 기반 타겟팅과 맞춤 타겟 두 가지를 적절히 섞어가며 시도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관심사 기반 타겟팅은 아직 브랜드를 잘 모르는 신규 고객을 찾아가는 데 좋아서
초반에 잠재 고객을 넓히는 데 효과적이에요
맞춤 타겟은 이미 팔로워나 고객 데이터가 있을 때 활용하면 좋고
특히 웹사이트 방문자나 기존 구매자 대상으로 리마케팅을 할 때 전환율을 높이는 데 강점이 있죠
2천명이면 팔로워가 꽤 있지만 광고가 처음이신 만큼 관심사 기반을 우선 해보면 어떨까 싶네요
많은 분들이 처음에는 관심사 기반으로 반응을 살펴보고
조금씩 맞춤 타겟으로 범위를 좁혀가며 광고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어요
2025-06-12 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