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기획 목차를 짜려고하는데
페이지 정보
본문
기획안 목차
23년 데이터는 이랬다.
24년 동향을 이럴것이다.
동향에 발맞춰 신규유저 확보 전략
-어떤전략?
-어디에서?
-어떻게?
-얼마나
동향에 발맞춰 기존 고객 전환 유도 전략
-어떤전략
-어디에서
-어떻게?
-얼마나
신규 유저 확보를 위한 좀더 디테일한 액션과 메시지
-온라인 검색 단계에서 블로그 아티클,회사동영상, 회사소개서, PR 홍보
-오프라인 행사 타겟과 행사 성격에 따라 개최
-지인 포함 영업 커뮤니케이션 단계에서 프로모션/기프팅 마케팅 부스팅 제공
-경쟁사 활동 분석
-경쟁사 대비 우리의 강점
전환 유저 유도를 위한 좀더 디테일한 액션과 메시지
-사용자의 문제 인식 , 모니터링
-온라인을 통한 우리들의 지속적인 문제 솔루션 제기
-오프라인을 통한 문제 고객들이 오는 행사 위주 개최
-지인 포함 영업 커뮤니케이션 단계에서 프로모션/기프팅 마케팅 부스팅 제공
-경쟁사 활동분석
-경쟁사 대비 우리의 강점 강조
23년 데이터는 이랬다.
24년 동향을 이럴것이다.
동향에 발맞춰 신규유저 확보 전략
-어떤전략?
-어디에서?
-어떻게?
-얼마나
동향에 발맞춰 기존 고객 전환 유도 전략
-어떤전략
-어디에서
-어떻게?
-얼마나
신규 유저 확보를 위한 좀더 디테일한 액션과 메시지
-온라인 검색 단계에서 블로그 아티클,회사동영상, 회사소개서, PR 홍보
-오프라인 행사 타겟과 행사 성격에 따라 개최
-지인 포함 영업 커뮤니케이션 단계에서 프로모션/기프팅 마케팅 부스팅 제공
-경쟁사 활동 분석
-경쟁사 대비 우리의 강점
전환 유저 유도를 위한 좀더 디테일한 액션과 메시지
-사용자의 문제 인식 , 모니터링
-온라인을 통한 우리들의 지속적인 문제 솔루션 제기
-오프라인을 통한 문제 고객들이 오는 행사 위주 개최
-지인 포함 영업 커뮤니케이션 단계에서 프로모션/기프팅 마케팅 부스팅 제공
-경쟁사 활동분석
-경쟁사 대비 우리의 강점 강조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