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 잘 관리하는 방법..
페이지 정보
본문
1. 타겟팅하는 인기게시물 등재요건을 맞추자.
-> 해당 업체가 판매하고자하는 물품 혹은 서비스의 종류와 타겟팅하는 해시태그에 따라서 유저들에게 노출되는 빈도수 자체가 천차만별입니다.
2. 품앗이를 하자.
남에게 별거아니지만, "좋아요" 몇번해주었다해서 닳아질거 없습니다.
운영하는 채널을 활성화시키기 위해서는 남에게 먼저 "댓글"을 써주거나 "좋아요" 활동은 필수적입니다.
단시간에 많은 팔로워를 거느렸다한들 왕성한 커뮤니케이션이 없는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는 진짜 고객들이 모여들 확률이 줄어들게 됩니다.
운영하시는 채널에 원하시는 고객들을 유치하시려면 해당 소비자군들이 많이 사용하시는 "해시태그"를 통해서 내게 알맞는 고객 유치를 위한 찔러보기식의 작업도 필요합니다.
제가 많이 주워들은 이야기들 공유합니닷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추천0 비추천0
- 이전글오랜만입니당ㅎㅎㅎㅎ 23.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