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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겟층이 어려운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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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ㅇㅇ 이름으로 검색
댓글 3건 조회 2,521회 작성일 24-01-20

본문

20대 임산부,강아지를 키우는 << 이런 타켓은
페이스북 광고가 비효율적이다 타겟층을 머신러닝이 잡기 힘들다는 글을
봤는데요 저희는 반려용품 브랜드인데
반려용품 브랜드는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보다는 다른 광고가 나을까요?
너무 기초적인 질문일 수 있지만 크박님들 댓글 달아쥬세요
추천1 비추천0

댓글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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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ㄴ님의 댓글

ㅇㄴ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구글로 기혼 20대 여성, 육아용품 알아보는 유저, 애완견 애호가, 이런 타겟으로도 돌려보시면 될 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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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님의 댓글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감사합니아ㅠ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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ㅂㅂㅂ님의 댓글

ㅂㅂㅂ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

이전에 반려동물 브랜드 근무할 때 페북 인스타 통해서 영상광고로 진행한 적이 있었는데
소구점이랑 컨텐츠만 잘 맞으면 논타겟으로 진행해도 머신러닝이 잘 잡아줍니다.


당시 광고비 일 500정도로 일 2000까지 나올정도로 컨텐츠랑 머신만 잡히면 논타겟으로도 충분히 폭발적입니다.

반려동물 브랜드는 컨텐츠 소구잡으실 때, 무조건 좋다고 하면 견주들은 반응하지 않습니다.

단어 선택 하실 때도 강아지 견주 (x) 보다는 우리애기 엄마 등 의인화해서 견주들이 실제 사용하는 단어로 문구 하나를 신경써야하고,

가장 효율이 올랐던 소재는, 아무래도 견주들은 강아지가 말을 못해서 아픈지 안아픈지 알 수 없어서 항상 걱정이 많기 때문에 조금 마음 아프긴 하지만, 이런 부분에서 경각심을 주게되면 혹시나 하는 마음에 충동구매로 많이 이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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